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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평 & 후기

<C++ 스크립트를 활용한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> 출간

 

또 한 권의 번역서인 <C++ 스크립트를 활용한 언리얼 엔진 5 게임 개발>이 출간되었습니다. 비주얼 스튜디오와 언리얼 엔진 환경에서 구동되는 C++ 스크립팅의 기본적인 이론과 사용법을 살펴보고, 블루프린트와 스크립트를 활용해 간단한 게임을 만드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는 책입니다. 언리얼 엔진과 C++을 처음 접하는 독자분께는 내용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저자도 대상 독자가 게임 개발이나 C++ 스크립트에 경험이 없는 분들은 아니라고 책에서 언급하고 있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적인 개발 지식을 보유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이 책을 읽으면서 원활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서 주석을 추가하고 발견되는 오류들을 수정했습니다.

원서의 코드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부분은 직접 디버깅 하면서 수정하고, 이 책에서 자세히 다루지 않는 블루프린트와 관련된 부분들 역시 직접 찾고 배우면서 번역을 진행했습니다.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우고 익힐 수 있었던, 힘들었지만 흥미로웠던 작업이었습니다. 모쪼록 여러분들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책이 되길 바라마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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